[bnt포토] 양쥐언니 양지혜 '고혹적인 자태'(연탄은행사랑가득나눔패션쇼)

입력 2021. 1. 26. 23:37 수정 2021. 1. 27. 0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가 시니어모델/연기 전문 엔터테인먼크 제이액터스 주최, 주관으로 2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더화이트베일에서 무관객 영상패션쇼 형식으로 열렸다.

 이번 '2021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는 패션 브랜드 제이에이, 포튼그랜드, 크리스탈 드레스, 키코 캐리어, 기가 골프, 토이뜨, 엑스와이에서 협찬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치윤 기자] ‘2021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가 시니어모델/연기 전문 엔터테인먼크 제이액터스 주최, 주관으로 2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더화이트베일에서 무관객 영상패션쇼 형식으로 열렸다.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양지혜가 리허설에 참석하고 있다. 

‘2021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는 연초 뜻 깊은 행사를 통해 힘든 상황에 처한 불우 이웃을 돕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디자이너, 쇼 기획/연출, 시니어모델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이 재능기부했다. 이와 함께 밥상공동체 복지재단연탄은행에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2021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는 패션 브랜드 제이에이, 포튼그랜드, 크리스탈 드레스, 키코 캐리어, 기가 골프, 토이뜨, 엑스와이에서 협찬을 했다.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양지혜가 모델로 특별 출연했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앞으로도 더많은 기부행사를 기획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시니어 문화예술활동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며 "시니어 모델에 대한 대중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