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일본 쇼핑몰 솔루션 넥스트엔진 연동.."일본 판로 환대 쉬워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24(042000)는 일본의 쇼핑몰 솔루션 넥스트엔진을 연동해 국내 이커머스 사업자의 판로를 확대한다.
26일 카페24는 자사의 일본 플랫폼에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넥스트엔진(NEXT ENGINE)'을 연동한다고 밝혔다.
넥스트엔진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들이 판로를 손쉽게 확대할 수 있는 마켓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페24(042000)는 일본의 쇼핑몰 솔루션 넥스트엔진을 연동해 국내 이커머스 사업자의 판로를 확대한다.
26일 카페24는 자사의 일본 플랫폼에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넥스트엔진(NEXT ENGINE)’을 연동한다고 밝혔다.
넥스트엔진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들이 판로를 손쉽게 확대할 수 있는 마켓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3만3,000여곳 이상의 기업 고객을 보유한 현지 업계 1위 솔루션이다.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 등 일본 대표 오픈마켓은 물론 슈퍼딜리버리, 스마비, 뮤즈코 등 영역별 특화 마켓플레이스까지 총 15개 이상 판로를 손쉽게 연동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뿐 아니라 마켓별 주문, 배송, 출하, 재고 등 주문관리부터 재고관리까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연동으로 카페24 일본 플랫폼을 이용하는 일본 온라인 사업자는 판매 상품 특성에 맞춰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 손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쇼핑을 하는 일본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빠른 매출 향상이 기대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넥스트엔진과의 협력으로 현지 사업자들이 고속 성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일본 온라인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의 연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 진출 1만곳...'K-온라인쇼핑몰' 날개 달았다
- '종류만 2,000가지…없는게 없는 가죽공예 쇼핑몰 될 것'
- 롯데쇼핑, 롯데자산개발로부터 쇼핑몰 사업 양수
- [비즈카페] CES 혁신상 받은 LG 전자식 마스크, 다섯 달 째 식약처 심사만 왜?
- '2,000만원 안 갚아 피소' 보도에 이혁재 '사실 아니다…경찰에 고소장 접수 안돼'(종합)
- '秋는 법무장관 표상…文은 시대의 신' 정청래 글 올리자 조국도 퍼갔다
- 집값 다 올랐는 데…이제와 고가주택 중개수수료 인하
- 경기도,‘성범죄 의심’7급 공무원 합격자 '임용자격 박탈'
- 코로나 비상시국에 8명이 고스톱... 시의원에 거센 비난
- '박사방' 조주빈 측 '징역 40년 너무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