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튀며 튕겨져 나온 차량..화염 속 '구사일생'|뉴스브리핑

안나경 앵커 입력 2021. 1. 26.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불꽃 튀며 튕겨져 나온 차량…화염 속 '구사일생'

고가도로에서 갑자기 불꽃이 튀며 검은 차 한 대가 튕겨져 나옵니다. 차량은 그대로 떨어져서 순식간에 불길에 휩싸입니다. 현지시간 2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사고가 발생해 차 앞부분이 까맣게 불타 뼈대만 남았습니다. 다행히 행인이 빠르게 신고해서 경찰과 소방관이 현장으로 출동했고 운전자는 다치긴 했지만 생명을 구했습니다.

2. 코로나에도 300명 광란 파티…영국 경찰 급습

헬멧과 방패로 무장한 경찰이 철문을 열고 들이닥칩니다. 3백여 명이 모여 파티를 열고 있는 현장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3일, 영국 런던에서 이렇게 코로나19 봉쇄 지침을 어긴 대가로 일부 참가자들에게 총 1만5천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2천3백만 원에 달하는 벌금이 부과됐습니다.

3. '스키' 뒤쫓는 곰의 스피드…'섬뜩한' 추격전

스키를 타는 남성 뒤로 빠른 속도의 무언가 따라옵니다. 자세히 보니 곰이지요. 현지시간 23일, 루마니아의 한 유명 스키장에서 아찔한 추격전이 벌어졌습니다. 곰에게 쫓기던 남성은 메고 있던 배낭을 던져 곰의 관심을 돌렸고 그 틈에 숲속으로 달아나서 다행히 목숨을 건졌습니다.

4. 눈 쌓인 지붕에 고립…이틀 만에 고양이 구조

회색 고양이 한 마리가 눈이 가득 쌓인 발코니 지붕에서 울고 있습니다. 아파트 창가에서 떨어져서 꼬박 이틀을, 여기서 보낸 건데요. 도착한 구조대원들이 줄을 던져서, 고양이를 끌어올립니다. 러시아 중부지역에서 일어난 일로, 고양이는 더 이상 추위에 떨지 않게 됐습니다.

5. 미 영화연구소, 10대 영화에 '미나리' 선정

[영화 '미나리' : 할머니는 진짜 할머니 같지 않아요.]

영화 '미나리'가 미국영화연구소 '10대 영화'에 뽑혔습니다. 베니스 영화제 최고상을 받은 '노마드랜드'와 애니메이션 '소울'과 함께입니다. 미국영화연구소에서 언급된 영화들이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을 받은 경우가 많아서 '미리 보는 아카데미상'이라는 평가를 받는데요. 영화 '기생충'도 지난해 미국영화연구소의 관심을 먼저 받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