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영규, 류승룡과 녹화 성공 기원 등산.."온몸이 저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규가 성공적인 '비디오스타' 녹화를 위해 배우 류승룡과 등산을 다녀왔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씬스틸러, 니씬 내씬 내씬도 내씬!' 특집으로 꾸며져 코미디언 김대희, 배우 송영규, 이정현, 안무가 박승민, 가수 지플랫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송영규가 성공적인 '비디오스타' 녹화를 위해 배우 류승룡과 등산을 다녀왔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씬스틸러, 니씬 내씬 내씬도 내씬!' 특집으로 꾸며져 코미디언 김대희, 배우 송영규, 이정현, 안무가 박승민, 가수 지플랫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송영규가 녹화 전, 녹화의 성공을 위해 등산을 다녀왔다고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절친인 배우 류승룡과 함께했다고.
송영규의 '비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접한 류승룡은 송영규에게 "너 같이 말 못 하고 긴장하는 애가 나가서 어쩔 거야"라고 걱정하며 송영규의 긴장을 풀기 위해 함께 4시간을 등산한 뒤, 막걸리를 마셨다.
2만 보를 걸었다는 송영규는 "아파서 온몸이 저린다"고 털어놓으며 류승룡이 자신에게 "평소 있는 그대로, 술 먹었을 때처럼 하라"라고 조언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라스' 아이키, 알고보니 9세 딸 가진 엄마 '24세 때 10개월만에 결혼'
- [N해외연예] '15세' 수리 크루즈, 또 폭풍 성장…마스크 뚫고 나온 미모
- '행복했습니다' 김영희♥윤승열, 손꼭잡고 찍은 신혼여행 흑백사진
- '당당히 나오겠다더니…' 아이언, 사망 2일째 충격 지속(종합)
- [N샷] 박찬민 딸 박민하, 열다섯살에 '분위기 미인' 폭풍성장
- '1호가' 박솔미 '한재석 느끼해…결혼 실수한 것 같아' 폭소
- 김새롬 ''그알' 중요한게 아냐' 발언 논란 확산…홈쇼핑 잠정중단까지(종합)
- 서동주 '구남친의 여사친, 날 혼낸적 있어…지나친 참견'
- [N샷] 이세영, 핼쑥해진 얼굴…'잃어버린 4㎏을 찾으러'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