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하,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로 '더쇼' 출격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26. 19:12
[스포츠경향]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유하는 26일 방송된 SBS MTV, 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지난 13일 발매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유하는 화사한 핑크 재킷 스타일링과 함께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로 솔직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가 더해져 유하의 무대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유하만의 에너지가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하는 새해 가요계에 딱 어울리는 긍정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유하의 신곡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는 살짝 취한 소녀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신스 웨이브곡이다. 유하가 직접 작사했고, 작곡에도 참여해 실력을 드러냈다.
지난해 9월 ‘아일랜드’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유하는 지난 13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를 발매하고 새해에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