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IMAX·4DX 개봉 확정..역대급 액션 [공식]

강민경 기자 입력 2021. 1. 26. 1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IMAX, 4DX 개봉을 확정지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더 다양한 포맷으로 볼 수 있길 고대했던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IMAX와 4DX 상영 소식은 침체되었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은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역대급 액션 스케일과 밀도 높은 연출을 예고해 그 매력이 IMAX와 4DX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포스터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IMAX, 4DX 개봉을 확정지었다.

26일 수입사 에스엠지홀딩스 측은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을 더욱 짜릿하고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IMAX와 4DX 개봉이 확정된 것. 1월 27일 정식 개봉 후 일주일 뒤인 2월 3일부터 IMAX와 4DX로도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뛰어난 작화 퀄리티와 역대급 연출로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 2020년 전 세계 영화 흥행 수익 5위 기록이란 놀랄만한 결과로 이를 입증했으며, 국내에서도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더 다양한 포맷으로 볼 수 있길 고대했던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IMAX와 4DX 상영 소식은 침체되었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처음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은 메가박스 상영관 중심으로 개봉이 추진되며 IMAX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던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 하지만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향한 예비관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입 배급사와 CGV 그리고 IMAX 본사까지 나서 열띤 논의를 거쳐 극적으로 IMAX 상영 협의를 확정했다.

무엇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은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역대급 액션 스케일과 밀도 높은 연출을 예고해 그 매력이 IMAX와 4DX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X의 밝고 선명한 화질의 대형 스크린과 풀사운드, 쉼없이 펼쳐지는 역동적인 액션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4DX 효과 등은 더욱 생생하고 압도적인 몰입감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김새롬, 이혼의 아이콘 되고 싶다더니 결국..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걸그룹 멤버, 상의 실종 아찔 섹시 비키니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