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 '대박부동산' 캐스팅 확정..퇴마 사기꾼 '허실장'役
2021. 1. 26.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홍석이 '대박부동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홍석이 올해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에서 '허실장'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홍석이 출연하는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강홍석이 ‘대박부동산’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홍석이 올해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에서 ‘허실장’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홍석이 출연하는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 극 중 강홍석이 분한 ‘허실장’은 귀신을 이용해 돈을 버는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과 함께 팀을 꾸려 움직이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강홍석은 ‘허실장’ 캐릭터의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정용화(오인범)와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강홍석은 tvN ‘호텔 델루나’의 ‘사신’역과 tvN ‘쌉니다 천리마 마트’의 불량배 출신 ‘오인배’, SBS ‘더 킹-영원의 군주’의 강력반 형사 ‘장미카엘’ 등 매 작품마다 맡는 역할에 완벽하게 스며든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강홍석은 최근 종영한 tvN ‘산후조리원’에서는 저승사자로 특별출연해 상상을 초월하는 ‘착붙 분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신스틸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이번에는 퇴마 사기꾼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강홍석의 차기작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강홍석의 합류 소식이 전해진 ‘대박부동산’은 2021년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