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2021년엔 보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고파"

이혜미 2021. 1. 26.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우가 화보를 통해 모델 포스의 완벽 비율을 뽐냈다.

이기우는 최근 럭셔리(LUXURY) 매거진 2월 호 화보 촬영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기우는 그의 시그니처 매력인 훤칠한 키, 완벽 비율의 몸매로 다수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패션을 척척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 입지를 다져온 배우다.

이기우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미니 인터뷰에서 배우 이기우의 삶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기우가 화보를 통해 모델 포스의 완벽 비율을 뽐냈다.

이기우는 최근 럭셔리(LUXURY) 매거진 2월 호 화보 촬영과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기우는 그의 시그니처 매력인 훤칠한 키, 완벽 비율의 몸매로 다수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패션을 척척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 입지를 다져온 배우다. 특히 슈트 패션이 특히나 잘 어울려 깔끔한 슈트에 더해지는 이기우 배우만의 기품, 세련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기도 했다.

그러던 그가 최근 예능 ‘땅만빌리지’에서는 명품 슈트와 달리 센스 있는 캠핑룩과 캐주얼 스타일의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캠핑룩을 탈피,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까지 활용해 화면을 다채롭게 채우며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해주었던 바.

이기우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발산했다. 컬러감과 패턴이 풍부한 니트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니트웨어가 주는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년같이 청량한 감성과 남자 이기우의 부드럽고 댄디한 분위기를 오가는 표정과 포즈가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기우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미니 인터뷰에서 배우 이기우의 삶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2013년 데뷔해 벌써 20년 가까이 배우로서 지내면서 일상에서 가장 달라진 점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배우로서 다양한 상황과 직업군을 경험하다 보니 관심사가 크게 넓어졌다. 작품 사이의 휴식 기간에 여행이나 취미 활동 등 여러 가지 분야에 도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답하며 연기 외에도 적극적으로 자신의 시간을 활용하고 관리하는 멋스러움과 훈훈한 마음을 뽐냈다.

또한 이기우는 새해 목표를 묻는 질문에 “지난 드라마에서 악역을 맡았는데 즐겁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이를 계기로 보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볼 생각이다. 스스로에게 좀 더 책임감을 부여하고, 배우로서도 한발 더 나아가는 한 해를 보내고 싶다”고 배우로서의 포부도 밝혔다.

한편 이기우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럭셔리’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럭셔리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