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아이키 "'놀면 뭐하니?' 출연 후 멘탈 나가..9살 딸 둔 엄마"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놀면 뭐하니?'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키는 환불원정대 안무 창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유재석 미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댄서 아이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놀면 뭐하니?'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이키는 국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글로벌 댄서다. 아이키는 미국의 유명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제니퍼 로페즈로부터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자신만의 색깔로 BTS 등 아이돌 댄스 커버 콘텐츠를 공개해 유명세를 얻었다. 또 MBC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이 픽한 댄서로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Don’t Touch Me)' 안무를 제작해 관심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키는 환불원정대 안무 창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유재석 미담을 공개했다. 그는 "환불원정대 언니들이 톱클래스라 기대가 많았던 거 같다. 첫 방송 후 멘탈이 살짝 나갔었다"고 털어놨다. 당시 유재석이 예상 밖 반응에 놀란 아이키를 위로했다고. 아이키는 직접 전화를 걸어 건넨 유재석의 한 마디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아이키의 매력 제보자로 환불원정대 멤버 중 한명이 깜짝 등장했다. 환불원정대 멤버 중 한 명은 "별거 아닌 동작도 아이키만의 느낌이 있다"며 아이키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아이키는 칭찬대로 특유의 그루브 넘치고 위트 가득한 무대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먼저 평소 효연의 팬이었다는 아이키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지(Gee)'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 댄스를 펼쳐, 효연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댄스 크루들과 함께 '라스' 스테이지에 올라 에너지와 흥이 폭발하는 무대를 꾸몄다. 특히 아이키는 MC 안영미의 트레이드 마크인 '가슴 춤'을 무대 중간중간 곁들이는 센스 만점 퍼포먼스로 모두를 흥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외에도 아이키는 "24살 때 10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털어놓으며 9살 딸의 '엄마 부심' 스토리를 공개하는가 하면, "엄마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은 욕망"이 있다며 뜻밖의 고민까지 고백했다고 전혀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