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감성 무협 모바일게임 '하늘무사', 일일 활약 이벤트 개시

안종훈 입력 2021. 1. 26. 18: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감성 판타지 무협 모바일 MMORPG '하늘무사'가 '일일 활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일 활약도를 200 이상 달성한 후에 스크린샷을 캡처해 공식카페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활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날짜당 '동천복지 갱신령 1개'를 증정하며, 최대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동천복지 갱신령은 '동천복지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후 현 층수의 전체 보스가 갱신된다.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하늘무사'는 '강요보검'이라는 신선의 검을 둘러싸고 각 문파의 검신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MMORPG다.

이 게임에는 전투의 순간순간 도움이 되는 '파트너', 멋진 '탈 것', 강력한 '신병'이라는 세가지 서포터즈가 존재한다. 이들은 특정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법보, 날개, 보좌 등도 유저의 스피디하고 파이팅 넘치는 전투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하늘무사'의 장비는 수천 여 종에 달하며, 각각 강화, 세련, 인챈트, 단련, 문신, 주혼 등 6가지 육성 방식에 의해 매번 색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게임에서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는 '투혼(Fighting spirit)'은 하늘무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