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음바페 영입전에 참전..레알, PSG와 경쟁에서 이길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버풀이 우승경쟁을 위해 킬리안 음바페(23, PSG) 영입을 노린다.
'풋볼365'는 26일 "음바페는 오랫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타겟이었다. 하지만 리버풀도 음바페를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레알은 여전히 음바페를 원한다. 하지만 코로나 사태로 스페인의 거인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재정이 위기를 맞고 있다. 레알은 여전히 다음 시즌 음바페 영입을 원한다. 하지만 PSG는 음바페와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리버풀이 우승경쟁을 위해 킬리안 음바페(23, PSG) 영입을 노린다.
‘풋볼365’는 26일 “음바페는 오랫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타겟이었다. 하지만 리버풀도 음바페를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레알이 음바페 영입을 포기한 것은 아니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레알은 여전히 음바페를 원한다. 하지만 코로나 사태로 스페인의 거인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재정이 위기를 맞고 있다. 레알은 여전히 다음 시즌 음바페 영입을 원한다. 하지만 PSG는 음바페와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리버풀은 리그 4위까지 떨어져 있다. 음바페가 오면 좋겠지만 당장 부족한 것은 수비수다. 과연 음바페 영입전의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하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