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와일드 리프트 3레벨 이상 애쉬의 시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가 오는 31일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애쉬의 시험' 행사를 한다.
이 기간에 '와일드 리프트' 3레벨 이상 해당하는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인 포로의 안내에 따라 냉기의 화신, 애쉬의 시험을 치른다.
포로 주화는 게임 속에서 결제할 수 없거나 이를 원하지 않는 이용자들을 위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화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오는 31일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애쉬의 시험' 행사를 한다.
이 기간에 '와일드 리프트' 3레벨 이상 해당하는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인 포로의 안내에 따라 냉기의 화신, 애쉬의 시험을 치른다.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하기부터 드래곤 처치하기, 게임 승리까지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면 포로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포로 주화는 게임 속에서 결제할 수 없거나 이를 원하지 않는 이용자들을 위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화폐다. 포로 주화 상점에서 휘장·챔피언 포즈·스킨 등으로 교환하거나 관련 상자를 구매해 무작위 아이콘, 감정 표현, 귀환 모션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총 여섯 개의 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추가 포로 주화와 함께 한정 아이콘인 '무대의 스타 아이콘'을 얻을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 애쉬의 시험과 같이 신규·기존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이엇게임즈는 2021시즌 계획을 지난 9일 신규 챔피언, 이벤트, 스킨 등 새 콘텐츠 소식과 함께 공개한 바 있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해 4분기 땅값 0.96% 상승…세종·부산·대전 뛰었다
- 한그루, '사슴 눈망울' 쌍둥이 남매 공개…우월한 유전자
- '삼성전자·네이버'도 5G 특화망 직접 구축한다
- 靑, '검찰 기자단 해체' 국민청원에 "국민 눈높이 맞게 개선"
- 중학교 여자화장실 '몰카' 설치 30대 교사 '징역 1년6월'
- 박사방 항소심 시작…조주빈 측 "징역 40년, 형평성 잃어"
- 이재용 삼성 부회장 옥중 메시지…"흔들림 없이 한마음 되길"
- 대전IM선교회, 10명 중 8명 확진…타 지역 전파 가능성도
- '유부남 만났다' 옛 연인 거짓 비난한 남성 무죄
- [김병헌의 체인지(替認知·Change)] '이용구 사건'은 경찰 신뢰의 시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