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iOS 이용자도 '마룡 침입'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자 대상으로 '마룡 침입'과 '마신의 칼날'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된바 있다.
'마룡 침입'은 캐릭터 레벨에 맞는 전장에 입장해 3개 등급 마신, 마왕, 마룡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마신의 칼날'은 리버스 옵션을 강화하는 '마신의 보물상자' 콘텐츠에 추가된 새로운 강화 요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자 대상으로 ‘마룡 침입’과 ‘마신의 칼날’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된바 있다.
‘마룡 침입’은 캐릭터 레벨에 맞는 전장에 입장해 3개 등급 마신, 마왕, 마룡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레벨별로 전장에 입장하는 시간이 다르며 각 몬스터에 가장 큰 피해를 준 이용자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신의 칼날’은 리버스 옵션을 강화하는 ‘마신의 보물상자’ 콘텐츠에 추가된 새로운 강화 요소다. 칼날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캐릭터의 옵션과 전투력도 증가한다.
웹젠은 전 서버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신들의 전쟁’ 이벤트도 새롭게 단장한다. 참여 조건을 ‘아레나’ 순위에서 ‘시련 던전’ 결과로 변경한다. 변경된 신들의 전쟁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에 만나볼 수 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예약 500만 ‘그랑사가’ 출격…대형 흥행작 탄생할까
- 30일 3주년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이벤트 ‘이용자 유혹’
- ‘킹덤오브히어로즈’, 신규 영웅 추가하고 콘텐츠도 새단장
- 여성향 연애게임 ‘썸머코드’ 앱스토어 출격
- 넷게임즈, 신작 ‘블루아카이브’ 내달 日 시장 출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