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3주년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이벤트 '이용자 유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SS 영웅 '라피스'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3주년 당일인 1월 30일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신규 영웅 '라피스'와 '3주년 기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SS 영웅 ‘라피스’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라피스’는 근접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방사형 공격이 특징인 저격형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1일까지 ‘모험 던전’의 보상을 3배로 높이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SS 5성 영웅 선택권 2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4개’를 지급한다. 3주년 당일인 1월 30일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신규 영웅 ‘라피스’와 ‘3주년 기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2월 23일까지 최대 SS 영웅 3명을 선택해 15단계 ‘체이서’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체이서 부스트업 이벤트’도 마련해 이용자의 성장을 돕는다. 기존 ‘체이서’ 개방 또는 ‘영혼 각인’ 개방이 진행된 영웅을 선택할 경우 ‘체이서 크리스탈’도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조작과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액션성이 특징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예약 500만 ‘그랑사가’ 출격…대형 흥행작 탄생할까
- '킹덤오브히어로즈', 신규 영웅 추가하고 콘텐츠도 새단장
- 여성향 연애게임 ‘썸머코드’ 앱스토어 출격
- 넷게임즈, 신작 ‘블루아카이브’ 내달 日 시장 출격
- 케이팝 스타와 NC 기술력의 만남 ‘유니버스’, 글로벌 팬 사로잡는다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판타지 같은 키스
- 매그니피센트7…엇갈리는 전문가 전망 [MONEY STOCK & BOND]
- ‘서민재와 필로폰 투약 혐의’ 남태현, 징역 2년 구형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러브 스토리’ 라이언 오닐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