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 정지유.이정환.서요섭.문도엽과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이 스타 플레이어들을 대거 영입,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영입한 선수는 KLPGA투어의 강력한 신인왕 후보 정지유(25·하나금융그룹), 군 복무를 마치고 올 시즌 부터 투어에 KPGA코리안투어에 복귀하는 '아이언맨' 이정환(30), '장타왕' 서요섭(26), 그리고 '퍼신' 문도엽(30·이상 DB손해보험)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입한 선수는 KLPGA투어의 강력한 신인왕 후보 정지유(25·하나금융그룹), 군 복무를 마치고 올 시즌 부터 투어에 KPGA코리안투어에 복귀하는 '아이언맨' 이정환(30), '장타왕' 서요섭(26), 그리고 '퍼신' 문도엽(30·이상 DB손해보험) 등이다. 여기에 기존 후원 선수인 KLPGA의 대표적 장타자 김민선(26·한국토지신탁)과 강지선(25·삼천리), 그리고 각각 일본여자프로골프투어와 아시안투어서 활동중인 윤채영(34)과 장이근(28)과도 계약을 연장했다.
이정환은 “2년만에 복귀하는 KPGA 투어에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많은 팬 분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좋은 성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지유는 “요즘 투어 프로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을 입고 1부 투어에 입성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시즌 1승을 목표로 신인왕 타이틀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아이 엄마를 25t 트럭이..비극 영상에 한문철 안경 벗고는
- "엄친아인데 하객 왜 없지?"…초혼 아내, 남편 폰 보고 경악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블랙핑크 리사, 75억 성북동 단독주택 매입
- 韓, 강력한 국가 6위 오르자 전현무 "일본 제쳐 의미있다"
- "자산 25억, 키 180cm" 상남자의 진지한 중매 전단 논란
- '김연경·남진' 논란에 탁현민 뜻밖의 발언 "김제동은.."
- '옛다' 창밖으로 돈 던진 벤츠 차주..알바생, 지폐 줍더니 '눈물' [영상]
- 심상치 않은 尹 지지율 근황, 대구·경북서..'반전'
- 40대 여성 장애인, 지하주차장서 웅크린 자세로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