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어택' 홍자, "신곡 열심히 준비중.. 미스트롯 은인 같은 프로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자가 '점심어택'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홍자는 오늘(26일)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해 "신곡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근황과 함께 작명부터 개인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미스트롯' 시즌1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홍자는 "미스트롯은 정말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라며 "요즘 방영중인 '미스트롯2'를 보면 그때 생각이 많이 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자가 ‘점심어택’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홍자는 오늘(26일)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해 “신곡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근황과 함께 작명부터 개인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미스트롯' 시즌1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홍자는 "미스트롯은 정말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라며 “요즘 방영중인 ‘미스트롯2’를 보면 그때 생각이 많이 난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예심 때 부른 '상사화'를 열창하며 "목에 좋은 것은 다 한다"며 "자기 전에 음식을 먹지 않고, 늘 따뜻한 것만 마신다. 커피도 마시지 않는다. 도라지, 배 같은 차를 즐겨 마신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 비법을 전했다.
또한 듣는 이로 하여금 눈물샘을 자극하는 홍자의 보이스처럼, 홍자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자연과 동물을 정말 좋아한다. 자연이 파괴되고 있는 것을 보면 가슴이 찢어질 것 같고 동물이 환경에 의해 힘들어지는 모습을 보면 같이 힘들고 슬퍼진다”고 답했다.
더불어 팬들의 요청에 장윤정의 ‘사랑 참’을 무반주임에도 완벽하게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으며 애완식물 작명, 호통 조언까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한편 홍자는 최근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솔로 티저 영상 공개…'흡인력 있는 강렬한 음색'
- ‘뽕숭아학당’ 이상화, 빙판에서 펼쳐진 ‘2021 능력 평가 특집’
- 몬스타엑스 아이엠,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음원 2월 중 발표
- '여신강림' 오의식, 임세미 집 첫 입성에 딥슬립 '관심집중'
- ‘나의 별에게’ 진권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호민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 [그 후] 전복죽 먹다 욕먹은 BJ "몸매 자랑하고 싶냐고? 네!"
- 조재현 '미투', 3년 재판 끝 [종합]
- 박해미, 전 남편 음주운전 또 사과 (종합)
- '안정환♥' 이혜원 "이렇게 살면 행복할까"…무슨 일?
- '동상이몽2' 전진, 친모와 21년 만 재회에 오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