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X서영, 스크린 복귀 기념 올 블랙·레드 자태..강렬함 UP

강민경 기자 입력 2021. 1. 26.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수와 서영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감독 이수성)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김성수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손'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성수와 서영은 공식 석상에서 블랙과 레드로 강렬한 모습을 뽐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김성수, 서영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김성수와 서영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김성수 /사진=김창현 기자 chmt@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감독 이수성)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김성수, 조경훈, 서영 그리고 이수성 감독이 참석했다.
김성수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영화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연쇄 살인의 타깃이 돼버린 생존자와 살인마의 광기 어린 대결을 그렸다.
서영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김성수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손'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서영 역시 2017년 '구세주:리턴즈' 이후 4년 만이다.
서영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성수와 서영은 공식 석상에서 블랙과 레드로 강렬한 모습을 뽐냈다.
조경훈, 김성수, 서영(왼쪽부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한편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김새롬, 이혼의 아이콘 되고 싶다더니 결국..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걸그룹 멤버, 상의 실종 아찔 섹시 비키니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