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1주년 맞은 '카운터사이드' 인포그래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26일 공개했다.
지난해 2월 4일 출시한 카운터사이드는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창적인 세계관 하에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카운터', '메카닉', '솔저' 등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26일 공개했다.
지난해 2월 4일 출시한 카운터사이드는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창적인 세계관 하에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카운터', '메카닉', '솔저' 등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캐릭터 채용 횟수, 가장 많이 보유한 스킨, 침식체 저지 작전 수행 횟수 등 다양한 서비스 기록을 담았다. 일례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한 스킨은 발렌타인 데이 테마 스킨 '홍차와 초콜렛과 바니걸', '프로페셔널 이벤터', '망중한의 대가'로 나타났다.
한편 넥슨은 지난 14일 카운터사이드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오는 2월 2일 진행하는 1주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기 신도시 교통대책 완료…찬밥신세 전락한 2기 신도시
- 반도체 업계, 트럼프정권 수출규제 재검토 요청
- 미분양 무덤 '마곡지구'…아파트값 야금야금 고공행진
- "韓, 5G 퍼스트무버를 향해"…정부, '5G+ 융합생태계' 원년 선포
- 중대재해처벌법, 기업 노력만으론 준비에 한계…"정부·국회도 나서야"
- 나경원, 尹 체포영장 집행에 "이것이 내란⋯불법강제수사 즉각 중단해야"
- "尹 내놔라" vs "안 된다"…공수처-경호처 극강 대치 [종합]
- 민주 "최상목, 대통령경호처장 지휘·감독 책임"
-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1월 21일 글로벌 출시
- [속보] 윤대통령 변호인 김홍일·윤갑근, 한남동 관저 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