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물 오른 최수영, 오월로 인생캐 경신..장기 커플 로맨스

이승미 입력 2021. 1. 26. 1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최수영이 '새해전야'(홍지영 감독, 수필름 제작)에서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긍정퀸 오월 역을 맡아 N년차 연애 중인 현실 커플의 고민에 깊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수영이 영화 '새해전야'에서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원예사 오월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최수영이 '새해전야'(홍지영 감독, 수필름 제작)에서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긍정퀸 오월 역을 맡아 N년차 연애 중인 현실 커플의 고민에 깊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수영이 영화 '새해전야'에서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원예사 오월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걸캅스',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런 온'을 통해 훌륭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서 큰 사랑을 받았던 최수영이 영화 '새해전야'에서 5월의 봄날 같은 따뜻한 성품을 지닌 긍정퀸 '오월'역을 맡았다. '오월'은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원예사로, 오랜 연인인 패럴림픽 스노보드 국가대표 래환(유태오)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인물이다. 최수영은 래환과 장수 커플로서 겪는 현실적인 위기와 고민에 따스한 긍정 에너지로 로맨스를 굳건히 지켜내는 오월을 통해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최수영은 독일에서 온 래환과의 깊은 교감을 표현하기 위해 독일어를 익히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선보였다. 이에 연출을 맡은 홍지영 감독은 "배우로서 만나고 싶었다. 역시 '오월'의 건강하고 풋풋한 매력을 잘 발산해주었다."라고 전하며 그녀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맡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온 최수영은 작품 내내 쾌활한 '오월'을 통해 관객들에게 사랑스러운 로맨스 감성을 선사할 것이다.

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명절 선물 특가' '~90%' 할인 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