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26일 리본쇼서 'BMW·제네시스·그랜드 스타렉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토플러스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선보이는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이날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리본쇼는 직영 중고차뿐 아니라 스타렉스·봉고 등 화물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기서부지점에서 3대의 차량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장우진 기자] 오토플러스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선보이는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이날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리본쇼는 직영 중고차뿐 아니라 스타렉스·봉고 등 화물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기서부지점에서 3대의 차량으로 진행된다. 경기서부지점의 세일즈 매니저가 직접 지점을 소개하고 BMW의 대표 모델 BMW '5시리즈', 제네시스 및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본쇼에서 선보이는 모든 차량은 세계적 권위의 품질인증기관인 독일 티유브이슈드(TUV SUD)의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상품화 공장인 ATC에서 선별 과정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직영중고차다. 특히 BMW 5시리즈의 경우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1등급을 인증받은 차량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까지 보증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즉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3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대상으로는 CU 모바일 상품권(5000원)도 증정한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성접대 강요…나체사진 올린다" 승설향, 탈북작가 장진성 폭로
- 이혁재 빚투, "수천만원 안 갚아" 피소
- `애로부부` 서동주, 前 남친 여사친 이야기 털어놔…MC 경악! 무슨일?
- 1조1000억원 돈벼락...미국서 초대형 복권 당첨자 나왔다
- `역주행` 채민서 벌써 4번째 음주운전…2심도 집행유예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