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일본 미니앨범 '러브 홀릭' 내달 발매

오보람 2021. 1. 26.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보이그룹 NCT 127이 일본에서도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활동 반경을 넓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127이 다음 달 17일 일본 미니 2집 '러브 홀릭'을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NCT 127은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인 '퍼스트 러브'를 오는 27일 선공개한다.

NCT 127은 이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최근 미국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보이그룹 NCT 127이 일본에서도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활동 반경을 넓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127이 다음 달 17일 일본 미니 2집 '러브 홀릭'을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4월 내놓은 정규 1집 '어웨이큰'(Awaken) 이후 일본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NCT 127은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인 '퍼스트 러브'를 오는 27일 선공개한다. 첫 데이트의 설렘과 풋풋함을 표현한 R&B(리듬 앤드 블루스) 장르 곡이다.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에는 이 곡 외에도 타이틀곡 '김미 김미'(gimme gimme)를 비롯해 '립스틱', '치카 봄 봄'(Chica Bom Bom) 등 일본어 곡 5곡이 실렸다.

지난해 발표한 한국 정규 2집 '엔시티 #127 네오 존'의 타이틀곡 '영웅'도 수록했다.

NCT 127은 이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이 앨범은 100만 장 이상 판매고로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들의 모체 그룹이라 할 수 있는 NCT 역시 지난해 10월 발표한 앨범으로 빌보드 200에서 6위로 데뷔해 북미 시장에서 탄탄한 팬덤을 확인했다.

rambo@yna.co.kr

☞ 성폭행 전 야구선수 박명환 아니다…유부남 전직 투수
☞ "코로나 항문 검사할테니 모두 바지 내리고 있으라"
☞ 제자 성학대 후 6년간 '정신이상자' 행세한 여교사
☞ '야구방망이 폭행' 혐의 아이언 아파트 화단서 숨진 채…
☞ 성추행 폭로한 장혜영…박원순 조문 거부하기도
☞ 배우 송유정, 지난 23일 사망…향년 27세
☞ "트럼프 위해…" 의사당 난입한 아버지, 아들이 신고
☞ 돌아온 김연경, 생애 첫 프로배구 올스타 최다득표
☞ 유명 정치인도 여자면 가산점…남자라 더 불리하다?
☞ 박범계, 학창시절 폭력서클 질문에 "몰매 맞은건 사실"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