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학생에 최적화된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나왔다

박효주 기자 2021. 1. 26.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업무와 교육에 최적화된 랩톱(노트북)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는 비즈니스·교육 시장을 겨냥한 제품.

이번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기본 모델 가격은 117만 원부터 시작하며, 내달 8일 국내 출시된다.

한국MS는 지난 25일 회의를 위한 대화면 태블릿 85인치 '서피스 허브 2S'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사진=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업무와 교육에 최적화된 랩톱(노트북)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는 비즈니스·교육 시장을 겨냥한 제품.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설치돼 전작 대비 약 2배 빨라졌다. 또 언제 어디서나 빠른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LTE(롱텀에볼루션) 통신 기능을 지원하며,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탑재됐다.

유연한 업무를 위해 이전 모델에는 없던 SSD(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 탈부착 기능이 새로 추가됐다. 탈부착식 SSD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이 외에도 UEFI, 펌웨어 및 윈도 운영체제 시스템 스택을 통합해 보안 기능을 향상시켰다.

메모리(RAM)는 32GB(기가바이트), 내부 저장용량은 1TB(테라바이트)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기본 모델 가격은 117만 원부터 시작하며, 내달 8일 국내 출시된다.

85인치 서피스 허브 2S /사진=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MS는 지난 25일 회의를 위한 대화면 태블릿 85인치 '서피스 허브 2S'도 선보였다. 제품은 85인치 4K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4K 카메라와 디지털 잉크 등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 전면에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원격 협업과 대면 협업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온라인 미팅에 특화됐다. 윈도 10 프로가 탑재됐으며 엔터프라이즈 구성으로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환경에서 유연한 협업과 끊김 없는 업무를 지원한다. 85인치 서피스 허브 2S의 가격은 2900만 원대며 4K 카메라와 서피스 허브 2S 펜이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결혼 전날 여사친과 성관계 남편…"아내랑 하는건 노동하는 기분"조민아 임신 17주차 근황 "가슴 D컵…너무 아프다"'40세' 톱모델의 만삭 화보…"실루엣이 남달라"서장훈, '자식 버린 남편'에 미련 못 버린 미혼모에 '호통''30호 가수' 이승윤 알고보니…OOO 목사님 아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