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유노윤호, 차기 SM 이사"..왜?

장구슬 2021. 1. 26.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효연이 유노윤호를 '차기 SM엔터테인먼트 이사'로 꼽아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또 유노윤호는 한솥밥을 먹는 소녀시대 효연이 지목한 차기 'SM엔터테인먼트 이사'에 꼽혀 눈길을 모았다.

유노윤호와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7일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라디오스타’ 효연이 유노윤호를 ‘차기 SM엔터테인먼트 이사’로 꼽아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오는 27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와 함께하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스페셜 MC로 아시아의 별 유노윤호가 출연한다. 그는 빨간 맛 센 언니들 사이에서 특유의 열정 부자 면모를 발휘하며 진행 실력, 입담, 댄스까지 탈탈 털며 만점 활약을 펼친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눈 뜨자마자 격정의 모닝 댄스를 춰 화제를 모았던 유노윤호는 “많은 사람들이 진짜로 아침에 춤을 추는 지 궁금해한다”라는 질문에 “무대에 설 때는 리얼로 그렇게 한다. 하루 10시간도 춤을 춘다”며 데뷔 18년 차에도 연습생 못지않은 스케줄을 소화하는 이유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유노윤호는 한솥밥을 먹는 소녀시대 효연이 지목한 차기 ‘SM엔터테인먼트 이사’에 꼽혀 눈길을 모았다.

2000년 SM에 입사해 ‘21년 SM 외길 인생’인 효연은 “SM 회식 때 열정맨들이 이수만 선생님 주위에 있다”며 유노윤호를 포함해 포스트 이수만을 노리는 성실과 열정을 겸비한 후보군 TOP4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노윤호와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7일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된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