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D-D-DANCE'로 돌아온다 [공식]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2021. 1. 26.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유니버스 제공


그룹 IZ*ONE(아이즈원)이 ‘유니버스(UNIVERSE)’ 세계관의 포문을 연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클렙(Klap)은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즈원의 ‘D-D-DANCE(디-디-댄스)’ 음원을 공개하며 ‘유니버스 뮤직’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유니버스 뮤직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나선 아이즈원은 신곡 ‘D-D-DANCE’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원이 가창한 신곡 ‘D-D-DANCE’는 생동감 넘치고 리드미컬한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트와이스 우주소녀 러블리즈 위키미키 등 국내 유명 걸그룹들의 곡 작업을 꾸준히 해온 ‘K-POP 히트메이커’ 풀블룸(Full8loom)이 곡 작업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D-D-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치 우주 속 무한한 공간처럼 유니크하게 펼쳐지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신비로운 능력과 개성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2차 티저에서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공개돼 뮤직비디오를 향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또 오는 28일에는 아이즈원의 ‘D-D-DANCE’ 뮤직비디오가 유니버스 앱 출시와 함께 독점 공개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28일 정식 출시예정인 ‘유니버스’는 유니버스만의 확장형 세계관을 바탕으로 참여하는 모든 아티스트들이 각기 새로운 컨셉으로 하나의 옴니버스식 스토리텔링이 펼쳐 질 예정이다. 화려한 라인업과 남다른 스케일에 확장형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를 선보여 전세계 K-POP 팬들의 놀이터이자 성지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 프로젝트에는 향후 IZ*ONE(아이즈원)을 시작으로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 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AB6IX 에이티즈(ATEEZ) 등 참여할 예정이며, 자체 제작하는 독점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프로젝트다. 매달 색다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유니버스’는 오는 28일 글로벌 출시 예정이며, 다음달 14일에는 유니버스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유니-콘)’을 개최한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