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아이돌라이브'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편' 공개

김문기 입력 2021. 1. 26.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아이돌라이브 온택트 덕력검증소에 '골든차일드'가 나온다.

LG유플러스(사장 황현식)는 오는 28일부터 'U+아이돌 라이브'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골든차일드'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발표했다.

팬들은 U+아이돌라이브 트위터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리트윗, 응원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친필 롤링페이퍼 및 싸인 포토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팬미팅 통해 아이돌이 거꾸로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선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U+아이돌라이브 온택트 덕력검증소에 '골든차일드'가 나온다.

LG유플러스(사장 황현식)는 오는 28일부터 'U+아이돌 라이브'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골든차일드'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발표했다.

고객들은 'U+아이돌라이브' 앱 또는 U+tv '아이돌라이브' 서비스에서 해당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U+아이돌Live’의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골든차일드(Golden Child)'편을 선보인다 [/사진=LGU+]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주로 선물을 받는 입장이었던 연예인이 팬에게 그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였다.

이번 골든차일드 편에서는 팬들이 사전에 온라인으로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골든차일드가 다시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그 과정에서 팬들은 깜짝 선물을 받기도 하고,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팬들에게 골든차일드 관련 용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들은 U+아이돌라이브 트위터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리트윗, 응원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친필 롤링페이퍼 및 싸인 포토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가 줄면서, 아이돌그룹과 팬이 온라인으로라도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라며 "특히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역조공’ 컨셉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