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0 판매 우수자 공개

2021. 1. 26.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실지점 김경수 영업과장, 판매왕 선정 기아가 2020년 전국 판매 우수자 10명의 명단을 공개하고 잠실지점 김경수 영업과장이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김경수 영업과장은 2020년 한 해동안 494대를 판매해 기아 판매왕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9년 409대를 판매, 2위를 기록하며 판매 우수자 톱 10에 이름을 올렸던 김경수 영업과장은 이번에 판매왕으로 처음 선정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지점 김경수 영업과장, 판매왕 선정

 기아가 2020년 전국 판매 우수자 10명의 명단을 공개하고 잠실지점 김경수 영업과장이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김경수 영업과장은 2020년 한 해동안 494대를 판매해 기아 판매왕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9년 409대를 판매, 2위를 기록하며 판매 우수자 톱 10에 이름을 올렸던 김경수 영업과장은 이번에 판매왕으로 처음 선정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김경수 영업과장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노력해 신뢰를 쌓아온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어려운 시기에 판매왕으로 처음 이름을 올릴 수 있었던 것도 모두다 소비자분들과 동료직원들 덕분"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상암지점 이광욱 영업부장 427대, 망우지점 정송주 영업부장 397대, 당진지점 이선주 영업부장 370대, 군포지점 김계동 영업부장이 365대 판매를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대치갤러리지점 박광주 영업부장, 상계지점 고상희 영업부장, 영등포지점 윤석찬 영업부장, 화정지점 김학준 영업부장, 신길지점 이효순 영업부장이 기아 판매 우수자에 이름을 올렸다.

 선정된 판매 직원들은 소비자 최우선의 마음가짐, 신뢰도를 높이는 한결같고 진정성 있는 응대, 다양한 기아의 라인업을 성과의 주요 원동력으로 꼽았다.

 기아 관계자는 "혁신적인 제품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이에 걸맞은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볼때마다 새로워, 푸조 508 GT라인
▶ 디피코, 배달차 시장 본격 공략

▶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JTBC 드라마에 협찬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