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 설날 고기 선물은 '프리미엄'이 대세"

강규민 2021. 1. 26.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고향 방문보다는 뜻 깊은 선물로 감사 인사를 건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창현 홈플러스 축산팀장은 "올 설날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에 방문하기보다 좋은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이 늘며 한우 등 프리미엄 상품군의 판매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며, "어제 시작된 설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에도 홈플러스의 차별화 축산 선물세트가 높은 인기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고향 방문 꺼리며 한우 등 고가 선물세트 판매 늘어
델들이 2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2021년 설 축산 선물세트 대표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고향 방문보다는 뜻 깊은 선물로 감사 인사를 건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올 설 축산 선물세트를 프리미엄 상품과 차별화 상품으로 더욱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차별화 상품을 다채롭게 신규 기획했다.

1++등급 중에서도 으뜸격인 No.9 한우 알등심, 새우살, 샤또브리앙(안심) 등 최고급 부위에 사비니 타르투피 트러플 소금·오일까지 갖춘 ‘No.9 1++등급 한우 오마카세 냉장세트’, 먹음직스러운 모양새로 이른바 ‘핫 아이템’인 토마호크와 채끝·등심 등을 갖춘 ‘블랙라벨 한우 토마호크 BBQ스테이크 냉장세트(41만9000원)’를 비롯해 ‘무항생제 한우 1+등급 등심·채끝 냉장세트’, ‘블랙라벨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냉장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제수용 정육을 1등급으로만 엄선한 ‘농협안심한우 정육 냉동세트’, 등심의 진한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 냉장세트’, 소 한 마리에서 3% 내외만 생산되는 특수 부위 4종을 엄선한 ‘농협안심한우 1등급 미식 스페셜 냉장 세트’와 함께 ‘농협안심한우 1등급 갈비 냉장세트’, ‘한우 암소 1등급 정육 냉장세트’ 등 한우 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여기에 마블링이 우수하고 고소한 맛의 미국산 꽃갈비살과 살치살을 엄선해 만든 ‘마블러스 프리미엄 냉장세트까지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 상품들은 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이창현 홈플러스 축산팀장은 “올 설날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에 방문하기보다 좋은 선물을 보내려는 고객이 늘며 한우 등 프리미엄 상품군의 판매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며, “어제 시작된 설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에도 홈플러스의 차별화 축산 선물세트가 높은 인기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