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리액션]무리뉴 "베일 좋은 움직임 보였다!"

이건 입력 2021. 1. 26. 08: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가레스 베일을 칭찬했다.

토트넘은 25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하이위컴 애덤스파크에서 열린 위컴 원더러스(2부리그)와의 2020~2021시즌 FA컵 4라운드 경기에서 4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나선 무리뉴 감독은 "베일은 좋았다. 좋은 움직임도 보였고, 수비수들을 제쳤다. 공격도 펼쳤고 찬스를 만들기도 했다. 물론 골도 넣었다"고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덤스파크(영국 하이위컴)=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가레스 베일을 칭찬했다.

토트넘은 25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하이위컴 애덤스파크에서 열린 위컴 원더러스(2부리그)와의 2020~2021시즌 FA컵 4라운드 경기에서 4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16강에 진출했다.

가레스 베일이 동점골을 넣었다. 전반 추가시간 0-1로 뒤지고 있던 상황에서 재치넘치는 골로 동점을 만들었다. 토트넘은 이 골을 발판삼아 결국 역전승을 일궈냈다. 베일은 올 시즌 처음으로 90분 풀타임을 소화하기도 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 나선 무리뉴 감독은 "베일은 좋았다. 좋은 움직임도 보였고, 수비수들을 제쳤다. 공격도 펼쳤고 찬스를 만들기도 했다. 물론 골도 넣었다"고 칭찬했다. 이어 "나는 베일이 90분을 못 뛴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그를 바꿔야 한다고도 생각한 적이 없다"고도 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은돔벨레가 2골, 윙크스가 한 골을 넣었다. 미드필더들의 경기력이 좋았다. 무리뉴 감독은 "호이비에르가 중요했다. 그는 목적을 가지고 경기를 했고, 종으로 움직였다. 윙스크는 많은 지역을 커버했다. 역시 패스를 하면서도 좋았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2-1이 되고 경기가 끝났다고 생각해 페이스를 잃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벤치에서 들어간 선수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었고 너무나 프로페셔널했다. 모두가 긍정적이었다"고 평가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명절 선물 특가' '~90%' 할인 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