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2월 2일 컴백..윤상X김이나X헤이즈 초호화 뮤지션 참여

정하은 입력 2021. 1. 26.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브레이크가 2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 싱글 '말이 안 되잖아 (Feat. 헤이즈)'를 발표한다.

25일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티저 마지막에 '말이 안 되잖아'의 노래와 함께 크레딧에 헤이즈, 윤상, 김이나의 이름이 등장했고 팬들은 말도 안 되는 조합이라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데이브레이크가 2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 싱글 ‘말이 안 되잖아 (Feat. 헤이즈)’를 발표한다.

25일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티저 마지막에 ‘말이 안 되잖아’의 노래와 함께 크레딧에 헤이즈, 윤상, 김이나의 이름이 등장했고 팬들은 말도 안 되는 조합이라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싱글은 가수 윤상이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매드니스 2019’를 본 후 건넨 곡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이 데모곡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김장원 님의 손을 거쳐 멜로디를 완성했고 이원석 님과 친분이 있을 뿐 아니라 윤상 님과도 인연이 있던 김이나 님이 선뜻 작업 의사를 밝히며 프로젝트에 합류, 가사 작업이 진행됐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소식을 들은 김이나 님의 인연이자 평소 윤상을 존경하던 헤이즈 님이 가사, 보컬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남자, 여자 듀엣곡으로 완성되었다.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리스펙으로 모여 곡을 만들었던 것 자체가 신기하기도 하고, 가치 있는 발매라고 생각한다. 곡의 완성도는 말할 것도 없고, 아마 들으시는 분 모두 한번만 듣지는 않을 거다”며 이번 신곡에 대한 의미와 자신감을 전했다.

‘말이 안 되잖아’는 이별하기 직전 연인들의 생각,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보컬 이원석과 헤이즈가 서로 대화하듯 주고받는 구성이 인상적인 듀엣곡이다. 특히 대중음악계의 선구자로 불리는 윤상만의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바탕으로 데이브레이크, 김이나, 헤이즈가 함께해 결국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의 음악이 탄생할 기대감을 모은다.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오늘 26일 6시에는 보컬녹음을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짧은 티징 영상과 곡 스포가 공개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해피로봇레코드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