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송이, 'SBS골프아카데미' 이시우 스페셜 출연.. 홀인원 스윙 비법은?

강인귀 기자 입력 2021. 1. 26. 08:09 수정 2021. 1. 26. 13: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골프 아카데미'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 10인'에 뽑힌 레스너 (이시우·허석호·안성현·이현호)와 함께하는 동계 특집을 진행한다.

한편, 27일(수)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2승의 안송이와 함께한다.

'SBS골프 아카데미 베스트 교습가 특집'은 1월 26일(화),27일(수)을 시작으로 매주 화·수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골프 아카데미'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 10인'에 뽑힌 레스너 (이시우·허석호·안성현·이현호)와 함께하는 동계 특집을 진행한다.

먼저, 이시우 프로가 이번 특집의 포문을 연다. '스타 제조기'로 유명세를 떨친 이시우 프로는 그의 애제자 김주형(19·CJ대한통운)과 안송이(31·KB금융그룹)와 함께한다.

26일(화)에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돌풍의 주인공 김주형(19·CJ대한통운)이 아카데미에 첫 출연한다. 김주형은 지난해 군산CC오픈에서 최연소 우승(18세 21일)기록을 세우며 국내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평소 SBS골프아카데미에 꼭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힌 김주형은 녹화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다. 김주형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타 노하우부터 어프로치 연습방법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시우는 "김주형은 근성이 대단한 선수다. 2020년에는 유망주였다면 2021년에는 가장 기대되는 선수다"라고 소개했다.
©SBS골프

한편, 27일(수)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2승의 안송이와 함께한다. 안송이는 "지난시즌 최종전에 나온 홀인원이 화제가 많이 됐다. 샷 이글나 홀인원 비율이 높은 편인데, 오늘 그 스윙 비법에 대해 모두 알려드리겠다"며 본인만의 노하우를 차근차근 알려준다.

'SBS골프 아카데미 베스트 교습가 특집'은 1월 26일(화),27일(수)을 시작으로 매주 화·수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80만명이 '픽'한 표은지, 그물속옷 '아찔'
정용진은 왜 SK와이번스를 선택했을까
'향년 26세' 송유정 사망, 그는 누구?
"DM 받았어요"… 박민정에 들이댄 L씨 누구?
성소, 욕조에서 포즈… 파격 노출 '깜짝'
브라질의 비극… 축구팀 비행기 추락, 전원 사망
마라도나 유산 얼마길래?… 전 여친끼리 '비방전'
최경주 뒤 잇는 김시우… 상금·우승횟수 모두 2위
"올림픽 미루거나 취소해!" 86%… 한계 다다른 日 민심
반팔신사 티어니… 런던 뒤덮은 눈밭서도 티셔츠만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