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6호 도움 손흥민 제외..EPL 이주의 팀 발표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입력 2021. 1. 26. 0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앨런 시어러 선정 이주의 팀. EPL 사무국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리그 6호 도움을 올린 손흥민(29·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이주의 팀에서 제외됐다.

EPL 사무국은 2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2021시즌 19라운드 ‘앨런 시어러의 이주의 팀’을 발표했다.

지난 17일 셰필드 원정에서 경기 시작 5분 만에 선제골을 도운 손흥민은 포함되지 않았다.

당시 손흥민은 택배 코너킥을 세르주 오리에에게 보내 득점을 어시스트했다. 리그 6호 도움이자 시즌 9호 도움을 기록한 손흥민은 EPL 통산 100번째 공격포인트 대기록을 달성했다.

토트넘에서는 셰필드전 원더골을 터뜨린 탕귀 은돔벨레가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주의 팀 공격수에는 마테우스 페레이라(웨스트브롬), 미카엘 안토니오(웨스트햄),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아스날)이 선정됐다.

중원에는 은돔벨레와 함께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임스 메디슨(레스터시티)이 자리했다. 수비는 세드릭 소아레스(아스날), 존 스톤스(맨체스터 시티) 벤 미(번리) 제임스 저스틴(레스터시티), 골키퍼는 닉 포프(번리)가 뽑혔다.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