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심' 코리안 좀비 정찬성, 스트레스 푸는 법? "먹으면서 푼다..20kg 찌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밥심'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UFC 전설 정찬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찬성은 스트레스를 푸는 법을 먹는 거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어 정찬성은 "예전에 시리얼에 꽂혀서 한 팩씩 먹고 그랬다"며 "배달음식을 먹으니까 20kg이 넘게 찌더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밥심'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UFC 전설 정찬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찬성은 스트레스를 푸는 법을 먹는 거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어 정찬성은 "예전에 시리얼에 꽂혀서 한 팩씩 먹고 그랬다"며 "배달음식을 먹으니까 20kg이 넘게 찌더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찬성이 이렇게 먹는것에 꽂힌 이유는 바로 패배한 기록 때문.
정찬성은 "한달 내내 먹게 되었다. 이 감정을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다 잃은거 같고, 커리어가 끝난거 같고 이런 느낌이 강해서"라며 "그래 먹고 죽자 이런 느낌으로 웃을 순 있는 일이지만, 정말 그 심정으로 풀었다"고 속내를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자가격리 하면서 잘할 수 있는게 이 운동 뿐이더라. 그래서 스스로에게 '이 운동이 그래도 좋으냐' 라며 계속 물었다"고 불안한 심리를 이겨낸 비결을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은 강호동 X 둘째이모 김다비의 기름기 쫙 뺀 순도 100% 솔직·담백 살코기 토크가 온다! '밥심' 밸런스를 제대로 맞춰줄 신개념 밥심 충전 토크쇼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전진, 21년만 친모와 재회...첫 마디에 ‘오열’
- [직격 인터뷰] 이혁재 “갑작스런 고소 당혹, 받을 돈 있다는 것 아는데...”
- [단독] 배우 송유정, 23일 갑작스레 사망…향년 26세
- `6남매 아빠` 박지헌 "한달 식비만 300만원" (한번더체크타임)
- `야구방망이 폭행 혐의` 래퍼 아이언, 숨진채 발견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