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로운 고백에 "내가 미쳤지..넌 신경 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가 로운의 고백을 받아주지 않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윤송아(원진아 분)는 채현승(로운 분)으로 인해 남자친구 이재신(이현욱 분)이 바람 피운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러자 채현승은 "장난 아니다"라면서 "나든 뭐든 이용할 수 있는 건 다 해서 선배 말대로 갚아주라는 거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가 로운의 고백을 받아주지 않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윤송아(원진아 분)는 채현승(로운 분)으로 인해 남자친구 이재신(이현욱 분)이 바람 피운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재신은 이효주(이주빈 분)와 결혼 준비 중이었다.
윤송아는 채현승을 찾아가 어떻게 하면 자신을 바보로 만든 그 사람한테 제대로 갚아줄 수 있는지 물었다.
이에 채현승은 "알려주면 할 거냐"라더니 "나랑 연애하죠, 선배"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이를 들은 윤송아는 "내가 미쳤지. 못 들은 걸로 해, 그냥"이라며 어이 없어했다.
그러자 채현승은 "장난 아니다"라면서 "나든 뭐든 이용할 수 있는 건 다 해서 선배 말대로 갚아주라는 거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윤송아는 망설였다. 채현승은 "지금도 그 자식 상처받는 게 걱정되냐. 선배 상처만 봐라. 선배 아프고 힘든 것만. 내 눈에는 그것만 보이는데 왜 선배가 못 그러냐"라며 속상해 했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할 거냐"라는 채현승의 말에 윤송아는 "내가 알아서 해. 그러니까 넌 신경 꺼"라며 차갑게 굴었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완전무결한 직진 후배(로운)와 완벽주의 선배(원진아)의 심쿵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호가' 박솔미 '한재석 느끼해…결혼 실수한 것 같아' 폭소
- 김새롬 ''그알' 중요한게 아냐' 발언 논란 확산…홈쇼핑 잠정중단까지(종합)
- 서동주 '구남친의 여사친, 날 혼낸적 있어…지나친 참견'
- [N샷] 이세영, 핼쑥해진 얼굴…'잃어버린 4㎏을 찾으러'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
-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 김새롬 ''그알' 중요치 않아' 발언 논란→'정인이 사건 다룬줄 몰라' 사과(종합)
- 돌아온 임성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or 공감…첫방송 6.9%
- [RE:TV] '전참시' 문소리, 카리스마 여배우의 '소녀 감성' 일상
- [N샷] 서정희, 60세 믿기지 않는 '인형 비주얼'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