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솔로곡 '사인' 공개, '미쓰백' 26일 종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미쓰백'(Miss Back) 멤버들이 마지막 언택트 콘서트를 가진다.
26일 방송되는 '미쓰백' 최종회에서는 수빈의 솔로곡 '사인'이 베일을 벗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미쓰백 언택트 콘서트'에서는 수빈의 솔로곡 '사인' 무대가 공개된다.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수빈의 솔로곡 '사인'의 무대는 26일 밤 11시 방송되는 '미쓰백'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곡 '사인' 무대 공개
"퍼포먼스+연출 다 쏟아부을 예정"
[동아닷컴] MBN ‘미쓰백’(Miss Back) 멤버들이 마지막 언택트 콘서트를 가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미쓰백 언택트 콘서트’에서는 수빈의 솔로곡 ‘사인’ 무대가 공개된다. 그녀는 “제가 할 수 있는 퍼포먼스와 연출을 다 쏟아부을 예정입니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혀, 매번 예상치 못한 무대 연출로 놀라움을 안긴 그녀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수빈은 우아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파격적인 무대에 멘토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는가 하면, ‘사인’의 작곡가 빅싼초는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잘해주셔서 한 번만 보여주기 너무 아깝다”라고 말해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미쓰백 언택트 콘서트’는 멤버들의 가족과 지인은 물론, 많은 팬들이 함께 즐긴다. 멤버들은 스크린에 랜선 관객들의 모습이 나타나자 함성을 지르며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멤버들은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수빈의 솔로곡 ‘사인’의 무대는 26일 밤 11시 방송되는 ‘미쓰백’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가은 오열 “132억 사기 전남편과 위장이혼 오해多”
- ‘아이유 닮은꼴’ 차이유, 공개된 실체…경악
- ‘동상이몽2’ 전진 친모 재회 ‘오열’
- 김승우, 웹드 ‘연애시발.(점)’ 연출·각본 [공식]
- 마라도나 유산 놓고 벌어지는 진흙탕 싸움
- 가슴 만지라던 ‘알몸 박스녀’ 첫 공판서 “음란 행위 아냐”
- ‘♥영국남자’ 국가비, 공공장소서 모유 수유 인증 “믿기지 않아”
- 정선희 눈물 “故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 죽어서 돌아올 줄은…” [종합]
- 김준호, ♥김지민 놔두고 뭐해? “몸 만져 봐도 돼?” (독박투어3)
- 입담 터진 채정안 “관리? 억대 비용…前남편 유세윤과 베드신” 초토화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