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라이브 온택트 공연 진행

강인귀 기자 입력 2021. 1. 25. 19:01 수정 2021. 1. 26. 0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겨울방학을 맞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뮤지컬 '신비아파트' 네 번째 시즌을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선 보인다고 밝혔다.

2월 27일 저녁 8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겨울방학을 맞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CJ ENM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뮤지컬 ‘신비아파트’ 네 번째 시즌을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선 보인다고 밝혔다. 2월 27일 저녁 8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우정’을 주제로 친구들 간의 용서와 화해를 다뤄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옥의 롤러코스터, 귀신 범선,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놀이기구들이 박진감 넘치게 무대에서 펼쳐지고, 복수의 화신 ‘토면귀’와 인간들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새로운 귀신들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신비아파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네이버TV 후원하기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권과 굿즈 패키지는 1월 26일부터 네이버TV와 인터파크 티켓,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온택트 패키지 상품’은 아이들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함께 구성돼 눈길을 끈다. ‘온택트 패키지 상품’은 온택트 시청권과 3D 입체퍼즐, 에코백 만들기, 뮤지컬 워크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온택트 공연 관람 후 아이와 부모가 집에서 함께 집콕 놀이를 하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여운을 느껴볼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향년 26세' 송유정 사망, 그는 누구?
80만명이 '픽'한 표은지, 아찔한 관능미
사망 아이언 '독기' 가사 주목받는 이유
"DM 받았어요"… 박민정에 들이댄 L씨 누구?
21년 만에 재회한 전진 '오열'… 친모 첫 마디는?
송가인 '외모비하' 악플러에 "욕은 하지 맙시다"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에 커피차까지 '허세 뿜뿜'
"사채 이자만 월 600"… 낸시랭, 이혼 후 빚만 9억?
"동기에게 뺨 맞아"… 김시덕 폭로, 김기수 의심?
'방송중단' 하알라 누구?… 췌장암 투병중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