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말레이시아 IT업체와 웹방화벽 공급 파트너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니터랩은 말레이시아 IT유통 업체인 OGX 네트웍스(이하 OGX)와 웹 방화벽(WAF) 솔루션 'AIWAF'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모니터랩은 OGX와 협력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웹 공격을 선제적으로 방어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모니터랩은 말레이시아 IT유통 업체인 OGX 네트웍스(이하 OGX)와 웹 방화벽(WAF) 솔루션 'AIWAF'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모니터랩은 OGX와 협력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웹 공격을 선제적으로 방어하고,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AIWAF는 셀프러닝 기반 프로파일링에 인공지능(AI)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해 지원한다. 알려지지 않은 공격까지 방어하며 프록시 기술로 성능 저하 없는 강력한 웹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구글 바이러스 토탈에 등재된 머신러닝 기반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AICC' 서버와 연동해 사전 위협정보 수집, 분석 결과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모니터랩은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시화하고 있으며, 아시아를 거점으로 전세계에 네트워크를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는 "OGX는 오랜 시간 말레이시아 IT업계를 굳건히 지켜 온 기업"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말레이시아 보안 시장에서 모니터랩의 입지를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기자 ejc@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T 기업들이 美캘리포니아 떠나는 이유?
- 신용대출 조이는데 보험약관대출 금리는 인하, 왜
- [종합] 표류하는 삼성, 이재용 없는 '18개월' 어떻게 버틸까
- 정용진, 'SK와이번스' 거머쥘까…이마트 "최종 협상 중"
- [리딩금융인] 프론트엔드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핀다' 앱 개발기
- 취임 4년 맞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글로벌 톱티어 이끈 리더십 주목
- 롯데월드에서 포토존부터 캐리커쳐까지...KT "Y고객 맞춤형 멤버십 혜택 제공"
- LGU+, 최고 와이파이 네트워크 사업자상 수상
- '타인은 지옥이다'부터 '여신강림'까지…日 극장가 도전장 네이버웹툰
- '축구에 진심' 임영웅, 명품 공연에 '1도움'까지…히어로 펄펄 날다 [엔터포커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