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3' 준우승 래퍼 아이언 사망.. 향년 29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아이언이 사망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린 채 발견됐다.
경비원의 신고로 아이언은 곧장 인근 병원에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아이언은 지난 2014년 Mnet '쇼미더머니3'의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래퍼 아이언이 사망했다. 향년 29세.
25일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린 채 발견됐다. 경비원의 신고로 아이언은 곧장 인근 병원에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아이언은 지난 2014년 Mnet ‘쇼미더머니3’의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그는 ‘blu’와 ‘ROCK BOTTOM’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했으나 각종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구설을 낳았다.
‘쇼미더머니3’ 방송 이듬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데 이어 2017년에는 여자 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 받은 것.
지난 2020년에도 아이언은 10대 소년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