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만 보세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일등 보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올해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력을 근거 있는 데이터로 보여주자'는 취지의 믿음의 보습 캠페인 연장선으로 여러 성과를 통해 제품 우수성을 입증하는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스크 착용과 추운 날씨로 피부가 건조해지기에 쉬운 요즘 많은 분이 100시간 지속하는 보습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믿음의 보습' 후속
'아토베리어365 크림' 보습 가치 입증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올해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진행한 '믿음의 보습'의 후속이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 데이터를 믿으세요"라는 메시지 아래 '대세 보습 크림'으로 자리 잡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가치를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100시간 보습' '믿음의 증거' 등 광고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두 영상 중 '100시간 보습' 영상이 18일 먼저 공개됐다. 마스크 착용으로 온도가 상승하고 건조해지기 쉬워 피부 보습이 더욱더 중요해진 상황에서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지속 보습력을 실험을 통해 입증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믿음의 증거' 영상은 2월1일 공개된다. '대세 보습 크림'이라는 다양한 증거를 소개한다.
에스트라는 '믿음의 증거단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에스트라 공식 몰에서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100인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을 받아 경험하고 후기를 남기면 된다.
구매 고객 혜택 이벤트도 마련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 후기 속 대표 키워드들의 초성을 보고 정답을 맞히면 에스트라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8점(1일 기준 리뷰 수 총 1659개), 화해 화장품 설문단 293인에게 '보습력 만족도 98%' 등 호평을 들었다. CJ올리브영에서 분당 1개씩 판매(2020년 11월1~30일 더마 코스메틱 크림 소분류 내 매출 수량·매출액 기준)되며 '더마 코스메틱' 부문 '1등 크림'에 올랐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력을 근거 있는 데이터로 보여주자'는 취지의 믿음의 보습 캠페인 연장선으로 여러 성과를 통해 제품 우수성을 입증하는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스크 착용과 추운 날씨로 피부가 건조해지기에 쉬운 요즘 많은 분이 100시간 지속하는 보습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유통 기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365를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하는 '리제덤 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 365',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등을 시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