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숫자 7' 제스처 논란→'마약' 정일훈 옹호?.."왜곡되지 않기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최근 불거진 '숫자7 제스처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지난 23일 진행된 '2021 비투비 포유 온라인 콘서트 인사이드'에서 이창섭과 프니엘은 손가락으로 숫자 '7'을 만들어 보이는 제스쳐를 취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최근 불거진 '숫자7 제스처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이창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동안 쌓아 놓았던 감정들과 많은 생각들이 '우리들의 콘서트'음악이 흐르자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터져 나왔다. 그때 그 시절의 우리를 우리 모두 잊지 말자는 의미와 영원히 마음속에 새겨두겠다는 마음으로 표현한 제스처이다. 이 마음이 왜곡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겠다. 언제다 믿고 와준 멜로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3일 진행된 '2021 비투비 포유 온라인 콘서트 인사이드'에서 이창섭과 프니엘은 손가락으로 숫자 '7'을 만들어 보이는 제스쳐를 취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마약 혐의로 팀을 탈퇴한 전 멤버 정일훈을 옹호하는 제스쳐가 아니냐라고 의심했다. 결국 이창섭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이를 해명한 거.
한편 정일훈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등의 혐의로 지난 7월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고, 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정일훈은 팀을 탈퇴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연봉 6000만 원에서 조금 더 올라"…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라디오쇼')[종합]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