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T1, 농심 격파하고 개막 3연승 '단독선두'

이한빛 2021. 1. 25. 1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LC) 스프링' 2주 1일차 2경기에서 T1 2군이 농심 레드포스 2군을 제압하고 개막 3연승을 달렸다.

T1은 경기 초반 바텀 듀오만의 힘으로 '불' 송선규의 카이사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따냈고, 이어 4분에 '모글리' 이재하의 릴리아와 함께 카이사에게 두 번째 데스를 안겨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든든(그라가스)-실비(탈리야)-피에스타(요네)-불(카이사)-유신(갈리오)
T1: 로치(나르)-모글리(릴리아)-미르(세트)-버서커(사미라)-애스퍼(렐)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LC) 스프링' 2주 1일차 2경기에서 T1 2군이 농심 레드포스 2군을 제압하고 개막 3연승을 달렸다.

T1은 경기 초반 바텀 듀오만의 힘으로 '불' 송선규의 카이사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따냈고, 이어 4분에 '모글리' 이재하의 릴리아와 함께 카이사에게 두 번째 데스를 안겨줬다. T1은 13분 '로치' 김강희의 솔로킬 등 득점을 이어가며 킬 스코어 격차를 5:0까지 벌렸다.

14분경 농심이 세트-릴리아를 처치하며 머리수로 T1을 압박하는 듯 했지만, '버서커' 김민철의 사미라가 2킬을 추가하며 T1은 일방적인 손해를 면할 수 있었다. 3번째 드래곤 한타에서 농심이 크게 득점했지만, 24분 교전에서 사미라가 카이사를 제압하며 농심의 흐름을 끊었다.

이후 한타에서 연전연승을 거둔 T1은 바론 버프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고, 29분 바텀 라인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둔 후 넥서스를 무너뜨리며 경기를 승리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