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온택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겨울방학을 맞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내달 27일 오후 8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겨울방학을 맞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25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뮤지컬 '신비아파트' 네 번째 시즌을 온택트 뮤지컬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내달 27일 오후 8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현장 관중 없이 라이브 생중계하는 온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우정을 주제로 친구들 간의 용서와 화해를 다뤄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옥의 롤러코스터, 귀신 범선, 악몽 보트 등 비명동산의 놀이기구들이 박진감 넘치게 무대에서 펼쳐지고, 복수의 화신 토면귀와 인간들의 영혼을 먹는 도플갱어 등 새로운 귀신들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신비아파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네이버TV 후원하기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권과 굿즈 패키지는 1월 26일부터 네이버TV와 인터파크 티켓,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1: 인형 뽑기 기계의 비밀'부터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까지 매 시즌 인터파크 아동·가족 부문 티켓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가족 뮤지컬이다.
2019년 선보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초연은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어린이 공연 최초로 진행된 '신비아파트’ 뮤지컬 온택트 공연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이 봐도 퀄리티가 좋고 재미있는 뮤지컬"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sⓒ 스타뉴스(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스타뉴스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김새롬, 정인이 나오는데.."'그알'이 중요한게 아냐" 비난 폭주→사과 [종합]- 스타뉴스
- 박소현, 깜짝 결혼 발표..반전 상대에 '난리났네 난리났어'[종합]- 스타뉴스
- 걸그룹 멤버, 상의 실종 아찔 섹시 비키니-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튠즈 전 세계 新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 앰버서더에 딱인 韓연예인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팬덤, 솔로 데뷔 응원 '大이벤트'
- 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헝가리 '싱글 톱40' 15주 차트인..亞솔로 최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2022 글로벌 차트 '새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