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매번 성장해야죠..이번엔 '긍정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가 2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YES.)'를 발매했다.
타이틀처럼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는,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이다.
리더 대열은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앨범명이 '예스'인 만큼 혼란스럽고 힘든 시기에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드리고 싶어요. 멤버들의 성장과 합을 통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매번 앨범을 낼 때마다 성장해야죠. 이번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만큼, 생각도 긍정적이고 성숙해졌어요."(주찬)
그룹 '골든차일드'가 2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YES.)'를 발매했다. 타이틀처럼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는,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이다.
리더 대열은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앨범명이 '예스'인 만큼 혼란스럽고 힘든 시기에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드리고 싶어요. 멤버들의 성장과 합을 통해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가고 싶다"고 말했다.
타이틀곡은 사랑하는 존재를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담은 '안아줄게'(Burn It)다. 이밖에 앨범에는 새로운 내일을 향해 달려가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쿨 쿨(Cool Cool)',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기다리고 있어', 소중한 사람들을 별에 비유한 '밀키 웨이(Milky Way)',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리스(Breathe)'까지 총 6곡이 실렸다.
특히 '안아줄게'는 내로라하는 스태프들이 뭉쳤다.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 프로듀서팀 '13'에 소속된 스코어(SCORE)와 '메가스톤(Megatone)'의 작품이다. 또한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안무가 최영준이 안무에 힘을 보탰다.
특히 '안아줄게' 뮤직비디오는 배우 이수민이 주연한 영화 형식으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툰을 제작하기도 했다. '안아줄게' 웹툰은 공개 하루 만에 레진코믹스 실시간 랭킹 2위, 신작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로드 투 킹덤' 출연 이후 가능성을 입증한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이번 앨범 활동 목표 또한 실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음악방송과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면 감사한 일이지만, 보이는 성적보다 '골든차일드는 정말 프로다' '실력파이고, 멋있다'라는 인식이 좀 더 많은 분들 박혔으면 좋겠어요."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