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아이언 "못난 놈 좋아해줘 감사" 의미심장 게시글..팬들 슬픔 속 추모[종합]

김준석 2021. 1. 25.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아이언(본명 정헌철)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그의 마지막 SNS 글에 팬들의 추모가 이어졌다.

아이언은 지난해 9월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셨나요? 너무도 오랜만에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래퍼 아이언(본명 정헌철)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그의 마지막 SNS 글에 팬들의 추모가 이어졌다.

아이언은 지난해 9월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지내셨나요? 너무도 오랜만에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아이언은 "하루라도 더 빨리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조금은 더 시간이 걸릴 것 같아 이렇게 글로써나마 소식을 전해요"라며 "'ROCK BOTTOM'이라는 첫 앨범을 발매하고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저는 제 인생을 많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프고, 억울하고, 화가 나고, 슬프고 그 끝엔 저 자신이 있더라고요. 책임져야 하는 저 스스로 한 선택들이 있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아이언은 "저라는 사람은 바보같이도 직접 느껴보고 경험해봐야만 무엇이 옳고 그른지 깨닫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로 인해 힘들었을 많은 사람에게 항상 죄스러운 마음으로 오랫동안 괴로웠습니다"라고 심정을 밝혔다.

끝으로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여러분 앞에 당당히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그동안 저를 기다려왔던 시간들이 절대 헛되지 않을 거라 약속할게요"라고 다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전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못난 놈 좋아해 주셔서 늘 미안하고 감사해요"라며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25분께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신고했다.

이후 아이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

아이언은 지난해 12월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10대 소년을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다.

또한 2016년에는 대마초 흡연, 2018년에는 전 여자친구와 성관계 도중 자신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화를 내며 주먹으로 얼굴을 때리고 협박한 혐의(상해 등)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의 형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아이언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그의 팬들은 아이언의 마지막 게시글에 추모글을 남기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명절 선물 특가' '~90%' 할인 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