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2021 상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
최승진 입력 2021. 1. 25. 17:30 수정 2021. 1. 25. 17: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네시삼십삼분(4:33)이 2021년 상반기 개발 인재 공개 모집을 한다.
그동안 수시로 인재를 채용해왔으나 올해 다수 모바일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상반기 공개 모집으로 전환했다.
네시삼십삼분 관계자는 "사명이 시계, 시간 혹은 음악을 뜻하는 것 아니냐는 물음이 많은데 그 무엇이든 자유롭게 상상하라는 의미가 담겼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사 네시삼십삼분(4:33)이 2021년 상반기 개발 인재 공개 모집을 한다. 그동안 수시로 인재를 채용해왔으나 올해 다수 모바일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상반기 공개 모집으로 전환했다.
모집 직군은 클라이언트·서버·아트 디렉터·2D 애니메이터·원화가 등 직군이다. 5년 이상 경력과 신입을 대상으로 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네시삼십삼분 관계자는 "사명이 시계, 시간 혹은 음악을 뜻하는 것 아니냐는 물음이 많은데 그 무엇이든 자유롭게 상상하라는 의미가 담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명에 담긴 뜻처럼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창의력과 모험심 풍부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네시삼십삼분은 올해 캐주얼 스포츠 게임을 포함해 레트로 스타일 수집형 모바일 게임 및 턴제형 전략 역할수행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shaii@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팩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종철 대표, 성추행으로 3개월 만에 사퇴…충격 휩싸인 정의당(종합)
- [TF확대경] '방산기업' 풍산의 '특별공간' 북아현동 대저택 알고 보니…
- 법원 "리얼돌 수입 보류 부당…국가 개입 피해야"
- [TF초점] '그랑사가·오딘·붉은사막' 겁 없는 게임 신인 온다
- 이재용 재상고 안 한다…박영수 특검 결론 주목
- [TF확대경] 이낙연·이재명·정세균, 제 목소리만…잡음 커지는 與
- [TF인터뷰] 황희 문체부 장관 내정자 "코로나 직격탄 '한류', 다시 살린다"
- 재보궐선거 앞두고 기대감 '솔솔'…서울 재건축 아파트 기지개 켜나
- '유부남 만났다' 옛 연인 거짓 비난한 남성 무죄
- [TF초점] '재수생' 문창기호 이디야커피, 코스피 입성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