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남편♥' 김경록, 반려견과 '명품룩' 깔맞춤.."둘이 쫓겨난 분위기" [in스타★]

김수현 2021. 1. 25.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남편과 함께 한 근황을 전했다.

황혜영은 25일 인스타그램에 "니네 둘이 깔맞춤 #김서방 #베컴 #젤 큰 아들과 젤 막내 아들 #둘이 쫓겨난 분위기"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경록 씨의 품이 편안한 듯 잠든 반려견의 모습은 평화롭고 화목한 분위기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동갑인 황혜영과 김경록 씨는 친구처럼 친근한 부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남편과 함께 한 근황을 전했다.

황혜영은 25일 인스타그램에 "니네 둘이 깔맞춤 #김서방 #베컴 #젤 큰 아들과 젤 막내 아들 #둘이 쫓겨난 분위기"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쇼핑몰 벤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황혜영의 남편과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김경록 씨의 품이 편안한 듯 잠든 반려견의 모습은 평화롭고 화목한 분위기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경록 씨는 명품로고가 눈에 띄는 모자로 반려견과 깔맞춤을 자랑했다.

특히 동갑인 황혜영과 김경록 씨는 친구처럼 친근한 부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투투의 객원 멤버로 데뷔한 그는 2011년 11월 국민의당 전 대변인 김경록 씨와 결혼, 2013년 12월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 황혜영의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9세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명절 선물 특가' '~90%' 할인 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