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뜯은 날고기 데프콘도 뜯고..코로나 시국에?

이경호 기자 2021. 1. 25. 1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 데프콘이 고기를 시식하는 장면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김종민, 데프콘이 '밥 한번 먹자'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시식하는 장면이 공개됐는데, 한 덩어리의 고기를 유재석에 이어 데프콘이 입을 대고 먹는 장면은 불편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재석은 산적처럼 고기를 한 입 뜯었고, 이어 데프콘도 고기를 한입 물어 뜯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1월 2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데프콘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시식하는 장면/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 데프콘이 고기를 시식하는 장면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김종민, 데프콘이 '밥 한번 먹자'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라이브 방송 전, 한적한 산속에서 산적 복장을 한 '유산적'으로 등장했다. 김종민은 하인 복장으로, 데프콘은 갓을 쓴 대북곤으로 유재석을 돕기 위해 나섰다.

세 사람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가마솥밥을 만들며 저녁에 있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시식하는 장면이 공개됐는데, 한 덩어리의 고기를 유재석에 이어 데프콘이 입을 대고 먹는 장면은 불편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 차례 토마호크 스테이크 요리 과정에서 두꺼운 고기가 잘 익지 않아 고기에 칼집을 내고 다시 요리를 했다. 데프콘이 뜨거운 기름을 부으며 고기 익히기에 애를 썼다. 이후 어느 정도 고기가 익은 것을 확인한 뒤, 유재석이 시식에 나섰다. 유재석은 산적처럼 고기를 한 입 뜯었고, 이어 데프콘도 고기를 한입 물어 뜯었다. 고기는 제대로 익지 않았고, 결국 고기를 잘라서 요리하기로 했다.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식당에서도 거리 두기, 음식 덜어 먹기 등 생활 곳곳에서 방역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상황에서 한 음식을 두 사람이 뜯어 먹는 장면은 현 시국과 맞지는 않았다.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국민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식사, 모임 등의 약속을 미루고 있는 가운데 '놀면 뭐하니?'가 조금이나마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의도는 좋았지만, '조금만 더 세심하게 촬영했다면' 하는 아쉬움을 남겼다.

[관련기사]☞ '10대 폭행혐의' 아이언, 사망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김새롬, 이혼의 아이콘 되고 싶다더니 결국..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걸그룹 멤버, 상의 실종 아찔 섹시 비키니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