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 제자 폭행 혐의' 래퍼 아이언,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힙합 가수 아이언(정헌철·29)이 25일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이날 오전 10시 25분쯤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리고 쓰러진 채 발견됐다.
아이언은 지난해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미성년자 제자를 야구 방망이로 수차례 폭행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합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힙합 가수 아이언(정헌철·29)이 25일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아이언은 이날 오전 10시 25분쯤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리고 쓰러진 채 발견됐다. 아이언은 경비원이 신고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다.
아이언은 지난해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미성년자 제자를 야구 방망이로 수차례 폭행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다. 지난달 경찰은 아이언에 대한 구속영장을 법원에 신청했으나, 서울서부지법은 "주거가 일정하고 증거인멸·도주 염려가 없다"며 기각했다.
아이언은 성관계 중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며 여자친구를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 지난 2018년 11월 항소심에서 아이언은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형을 확정받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반도체 곽동신 회장, 후광에 안주하지 않는 뚝심의 승부사 겸 전략가 [인상경영]
- [부동산 돌직구]① “양도세 중과 주택수 아닌 총액으로 계산해야”
- 코스피 5500 광풍에 ‘개미 대통합’… 2060 전 세대 “믿을 건 SK하이닉스·삼성전자”
- 강남서 급매 나와도 ‘그림의 떡’… 무주택자 몰리는 노·도·강은 ‘신고가’
- “조선소에서도 휴머노이드가 일한다”… HD현대삼호, 사전 검토 착수
- 내년에도 트럼프 분노?… 슈퍼볼 무대에 反트럼프 인사들이 오르는 이유
- 청년에 공들이는 李 정부… 서민금융기금에 별도 예산 추진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AI 전능시대, 노자의 조언 “아름다움, 공포, 불확실성 끌어안으라”
- “영수증 챙겼더니 돈 벌었네” 설 연휴 휴게소·시장 ‘영수증 활용 가이드’
- 이재명 “집 팔라고 강요 안 해… 부동산 정상화 추구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