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뉴딜사업으로 전국 최대 1만2천 일자리 창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Refresh 의정부뉴딜사업을 통해 코로나19 여파 속 1만2000여명에 가까운 전국 최대규모의 일자리를 마련했다"고 재차 확인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 시장은 "침체된 경기를 살리기 위해 전 시민을 대상으로 경기도 및 의정부시 재난기본소득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Refresh 의정부뉴딜사업을 통해 전국 최대 규모의 일자리를 창출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보다 많은 생계지원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fresh 의정부뉴딜사업′ 성과 설명도
안 시장은 25일 오후 LG헬로비전 스튜디오에서 열린 지역 밀착 토크쇼 ‘헬로 이슈토크’에 출연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안 시장은 “침체된 경기를 살리기 위해 전 시민을 대상으로 경기도 및 의정부시 재난기본소득과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Refresh 의정부뉴딜사업을 통해 전국 최대 규모의 일자리를 창출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보다 많은 생계지원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안 시장은 이날 △코로나19 방역 및 예방 대책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미반환 캠프 스탠리와 캠프 레드클라우드 개발방향 △The G&B City 프로젝트의 향후 계획 △혁신교육지구 시즌Ⅲ사업 △도봉면허시험장 의정부 이전 등 앞으로의 의정부 정책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병용 시장은 “의정부 발전을 위해 관심과 사랑으로 많은 협조·지지를 보내준 시민들께 감사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비롯한 방역수칙을 적극 실천해 코로나19 종식과 함게 앞으로 펼쳐질 의정부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위생불량' 어린이집…'먹다 남은 급식 재활용'의혹 파문
- 써브라임아티스트 측 ""배우 송유정 지난 23일 사망"" [공식]
- "열네살 주식수익 인증 925만원"…제주 초등생의 투자비법
- 아이언, 왜 거주지 아닌 중구 소재 아파트서 발견됐나
- "이혁재, 사업자금 수천만원 안 갚아" 고소 당해
- 갑자기 낮아진 대한항공 주가…유상증자 권리락 때문이라는데
- 태영호 이어 北 외교엘리트 또 한국行…“북한체제 위기 방증”
- 정의당 ‘성추행’ 김종철 대표 직위해제 “가해 인정”(종합)
- 장진성 “내가 성폭행? 승설향 배후는 남친 황씨…녹취·카톡 증거有”
- 10세 여아 끌고 가 '우유 먹여달라'…엽기행각 벌인 20대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