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 D 캠프 스타트업 700억 규모 보증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이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소속 스타트업에 약 700억원 규모의 보증을 공급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보증보험은 D.CAMP에서 선정한 패밀리사를 대상으로 창업기업 우대 보증지원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은 170여개 패밀리사를 대상으로 약 700억원 규모의 보증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서울보증보험이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소속 스타트업에 약 700억원 규모의 보증을 공급한다.
2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서울보증보험은 이날 은행권청년창업재단과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선정 스타트업 보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보증보험은 D.CAMP에서 선정한 패밀리사를 대상으로 창업기업 우대 보증지원을 실시한다. 창업기업은 각종 인허가 및 계약수주에 필요한 이행보증보험 및 인허가보증보험 상품을 별도의 담보 없이 신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며, 기업당 2년간 5억원의 특별 신용한도를 부여받는다. 더불어 외부 신용정보회사가 제공하는 기업신용 관리 컨설팅 서비스 및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이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은 170여개 패밀리사를 대상으로 약 700억원 규모의 보증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SGI서울보증 남상일 전무이사는"민간 스타트업 육성 전문기관과의 보증지원 업무협약은 최초사례"라며,"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새롭게 도전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가수 이선희 근황 "회삿돈으로 집 인테리어를..."
- "하반신은 10만원" 돈 주고 스킨십하는 유명 부부
- 대구 하수도관서 발견된 백골 시신, 알고보니...소름
- "결혼할때 3000만원 덜렁 가져오는 여자, 걸러라"..신입사원의 지적에 '시끌'
- "14년차 검사 월급 실수령액이요? 세후로..." 깜짝 공개
- 엉덩이에 넣은 것이 온몸으로... 사망한 여성 모델
- 바다에 빠진 아이 구하고 사라진 남성, 부모가 찾았더니...
- "중학생 때 출산, 남편 게임중독에 이혼" 김소라씨 사연
- 가수 김연자 인생사 "北 김정일 별장서 그가 서 있었고..."
- 대구 '얼짱' 여중생 2명 실종 22년, 생존 시나리오에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