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창작 뮤지컬 제작비 1천만원 지원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 상상마당은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을 25일부터 2월 21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에는 공연 제작비 1천만 원,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주최 측은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지원 희망자 등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사전 일정 협의를 통해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현장 답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수익 구조와 공연장 대관료 등으로 인해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을 지원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에는 공연 제작비 1천만 원,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공연 티켓 판매 수익 전액을 지급한다.
대상은 오는 9~10월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초연 작품과 수정·보완을 진행하려는 재공연 작품까지 지원 가능하다. 다만 선정작은 총 24회 이상 공연이 가능하고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주최 측은 "제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지원 희망자 등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사전 일정 협의를 통해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현장 답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문수경 기자] moon034@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김종철 "명백한 성추행 가해…엄중 징계 받겠다"
- [단독]IM선교회 설립자 "영혼 살리는 곳" 집회 강행
- [영상]이재명 "국가부채 낮다고 칭찬받을 일 아냐" 보편지급 역설
- '마약투약 의심' 남성 도주 나흘 만에 검거…'미흡한 대응' 지적도(종합)
- 지구대 주차장서 라면 끓이고 경찰관 폭행한 40대 실형
- 정의당 김종철 대표, 성추행으로 직위해제
- 박범계 "같이 일해보니 '원래부터 그런 검사'는 없었다"
- "서울 아파트 절반 이상이 9억원 초과"
- 이인영 "한미훈련 유연해법 기대…北도 유연하길"
- 주식 사기로 3일 만에 수천만 원 '증발'